| by Nion | No comments

내 강아지가 만족한 도그메이트 펫시터 후기 모음

강아지를 키우는 분들이 증가하면서 많은 반려견 돌봄 서비스가 생겼는데요, 반려견은 가족 같은 존재인 만큼 이용 결정을 섣불리 하기는 힘듭니다.

[도그메이트 가정집펫시터 이용자들의 리얼 후기]를 보시면서 도그메이트 펫시터에게 내 강아지를 맡길 수 있는 이유를 알아볼까요?

 

1. 도그메이트 펫시터 분들은 강아지를 키워본 경험이 있으신 분들만 가능합니다.

 

2. 강아지를 생각하는 마음

도그메이트 펫시터 분들은 강아지에 대한 이해도나 강아지가 필요로 하는 것들을 잘 알고 계신데요, 이러한 이유로 펫시터 이용 고객님들의 만족도가 높습니다.

 

반려견을 전에도 키우셨다고 하셨는데 그래서인지 진심으로 돌봐 주신 것이 느껴졌네요”

 

지인한테 맡기곤 했는데 강아지를 키운 경험이 없어서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며 마음이 너무 불편했어요.
처음으로 펫시터 분에게 맡겼는데 모처럼 편안한 여행을 할 수 있었어요

 

아이들을 대하는 데 있어 반려견에 대한 오랜 경험과 지식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
아이들의 버릇, 심리, 호불호 등을 빠르게 파악하셨어요.

 

대부분의 고객님들은 ‘펫시터 분들이 오랜 경험과 지식이 있다‘라며 가정집펫시터 서비스를 만족하셨습니다.

3. 돌봄 전, 사전만남 제도를 필수로 진행합니다.

도그메이트에서 가정집펫시터 사전만남 제도는 필수입니다.
도그메이트에서는 돌봄 전, 가정집펫시터의 돌봄 환경을 직접 살펴보고 강아지가 낯선 공간에서 친숙해지기 위한 ‘사전 만남’ 제도를 필수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사전 만남을 통해 방문한 곳은 주인과 함께 가 본 장소로 인지하기에 강아지가 펫시터 집에서 훨씬 적응을 빨리할 수 있습니다.

 

펫시터를 소개받아 사전 만남을 가진 후 얼마나 다행스럽고 안심이 되었는지 모릅니다”

 

“사전 만남 때부터 저희 아가들이 낯도 안 가리고 너무 잘 따라서 맘이 놓였는데 역시나 2박3일동안 너무 잘 있었더라고요” 

4. 사진, 영상도 공유해드립니다.

보호자님들께서 가장 만족스러워하시는 서비스는 사진, 영상 공유입니다.
가정집펫시터로부터 하루에 5회 이상 사진, 영상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요.
멀리 떨어진 내 강아지의 모습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답니다.

 

“강아지 상태를 동영상 및 사진으로 보내주셔서 마음이 너무 편안했습니다”

사진 동영상 수시로 보내줘서 애들 걱정 안 하고 즐겁게 여행하고 왔습니다

수시로 사진과 동영상을 보내주셨어요
사진과 동영상 내내 저희 강아지가 웃고 있어서 제가 더 기분이 좋았습니다

 

5. 꼼꼼한 돌봄일지를 제공합니다.

하루 한 장씩 돌봄 일지를 작성해 모바일로 전송하고 있습니다.
사진, 동영상에서 보이지 않는 세세한 부분을 돌봄일지를 통해 볼 수 있습니다.

 

“매일 아이들의 사소한 습관마저도 꼼꼼히 일지에 작성해주셔서 더 신뢰가 갔습니다” 

“돌봄일지도 꼼꼼하게 작성해주시고 다시 만나 뵐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