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y Nion | No comments

[가정집펫시터 후기] 대형견도 안전하게 맡길 수 있는 이유!

많은 애견 돌봄 서비스가 있지만 대형견을 키우시는 분들은 쉽게 돌봄 서비스를 결정하기 어려운데요.

오늘은 대형견도 안전하게 맡길 수 있는 도그메이트 가정집 펫시터 후기를 보여드릴게요!

가정집 펫시터 이용 고객님들이 직접 작성해주신 리얼 후기 보시면서 내 강아지를 맡길 수 있는 이유를 알아보아요.

 

대형견 맞춤 검색

도그메이트는 강아지 돌봄에 굉장히 세분화된 기준을 가지고 있는데요, 반려견 크기도 선택할 수 있어요. 따라서 대형견 케어가 가능한 펫시터 분을 바로 찾을 수 있어요.

 

펫시터 경험

대형견 케어가 가능하신 펫시터 분들은 대부분 대형견들을 돌보고 키워본 경험이 있어요.

 

실제 이용 고객님의 후기

“애기들 잘 챙겨주시고 너무 이뻐해 주셔서 애들도 잘 적응하고 스트레스 없이 지내다 온 거 같아용

 

가족 같은 사랑으로 돌봐주셨습니다. 도그메이트 펫시터 분께서 강아지를 정말 사랑하시는 마음을 느낄 수 있어서 여행 내내 맡기길 잘 했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대형견이라 정말 맡길 곳 찾기 힘들었는데 펫시터님 덕분에 처음으로 해외여행 갈 수 있었어요.

사진부터 생활 일지, 간식과 지칠 정도로 산책까지 시켜주셨어요.

대형견 목욕 시킨다는 게 쉽지 않으셨을 텐데 목욕도 시켜주셨습니다.

 

사진/영상, 돌봄일지 제공 서비스

도그메이트 펫시터 이용 고객 분들이 가장 만족스러워하시는 서비스는 사진,영상 공유입니다. 가정집 펫시터로부터 하루에 5회 이상 사진, 영상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요. 멀리 떨어진 내 강아지의 모습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답니다

또한, 하루 한 장씩 돌봄 일지를 작성해 모바일로 전송하고 있습니다. 사진과 동영상에서 보이지 않는 세세한 부분을 돌봄일지를 통해 볼 수 있습니다.

 

“매일매일 사진이랑 영상도 많이 공유해 주시고 일지도 꼼꼼히 써주시고 신경 많이 써주셨어요.

 

꼼꼼하게 일지 챙겨주셨어요. 덕분에 안심하고 휴가 잘 다녀왔습니다.” 

 

“애견호텔, 훈련소 등등 알아보다가 마음이 안 놓여서 어떡하나 했어요. 후기가 제일 좋고 거리상 가까운 분으로 찾았고 기존에 강아지를 키우고 계셔서 경험이 많겠다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희 집 개는 또 대형견이라 맡길 수 있는 곳이 한정적이었는데 흔쾌히 맡아주시겠다고 하셨어요”

 

“당일 맡기자마자 사진&동영상을 많이 보내주셨고 돌봄일지도 구체적으로 써주셨어요”

처음엔 많이 걱정이 되었습니다. 그런데 사진도 보내주시고 일지도 보내주시고 다 알려주시더라고요. 

호텔에 맡겼을 때랑 아이 표정부터가 다르더라고요

가정집 펫시터 이용 고객님들께서는
‘대형견이라 걱정을 많이 했지만 애견 호텔보다 훨씬 만족스러웠다’라며
다음 서비스 이용을 기약하셨습니다.

궁금한 사항이나 더 자세한 후기도그메이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형견도 안전하게 맡길 수 있는 도그메이트 가정집을 지금 확인해보세요 🙂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