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y Nion | No comments

[펫시터 이용 예정 고객 필독] 실제 고객님의 방문펫시터 이용 후기: 1탄-예약 과정

안녕하세요 🙂 반려견 돌봄 서비스를 제공하는 도그메이트입니다. 

2019년 기해년이 되면서 더 많은 분들이 저희 도그메이트 서비스를 이용해주시고 만족하고 계신데요, 오늘은 방문펫시터를 이용한 고객님이 작성해주신 후기를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고객님께서 친절하게 예약 과정과 이용 후기를 모두 적어주셨는데요, 두 시리즈로 나눠 보여드릴게요!

그 전에 먼저 방문펫시터가 무엇인지 알아볼까요?

방문펫시터란?

도그메이트에 소속된 반려견 전문가로, 고객의 집에 직접 방문하여 반려견들의 배식 및 배변 정리 그리고 정기적인 산책을 도와주는 서비스입니다.

방문펫시터가 하는 일로는 아래와 같이 4가지가 있습니다.

1. 강아지와 놀이 (노즈워크, 터그놀이 등)

2. 배변 정리 및 강아지로 인해 어질러진 집안 환경 정리

3. 굶는 일이 없도록 신선한 사료 및 물 급여

4. 신체 및 정신 건강을 위한 산책

또한 도그메이트는 방문펫시터 서비스 이용 시, 돌봄이 종료된 이후 도그메이트 매니저분들께서 액션 카메라 영상을 업로드해주십니다.

덕분에 내가 없는 우리 집에서 우리 강아지가 어떻게 돌봐졌는지 1분 1초 확인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들로 도그메이트 방문펫시터 서비스는 이용 만족도가 굉장히 높은데요.

 

도그메이트 고객 안지영 님께서 작성해주신 방문펫시터 이용 후기입니다.

푸들 특성상 구찌(저희 강아지 이름입니다)는 사람을 너무 좋아하고 그만큼 외로움을 굉장히 많이 타요. 게다가 실외 배변 강아지이기 때문에 하루에 적어도 한 번 산책은 필수랍니다. 하지만 저희 식구 4명은 모두 일을 하기 때문에 항상 구찌에게 미안했어요. 저희 어머니가 집과 직장이 가까워 점심시간에 구찌를 돌보러 가끔 오시곤 하지만, 매일 하기는 힘든 일이었습니다. 그래서 강아지 돌봄 및 산책 서비스를 이리저리 찾아봤어요.

그러던 중 도그메이트란 서비스를 알게 되었습니다. 제 아이와도 같은 강아지를 맡기는 일이기에 정말 신중했고 도그메이트에 대해 많이 알아봤어요. 전문적인 펫시터 분들도 많고 체계도 잘 잡힌 것 같아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무엇보다도 액션캠이란 서비스가 제 맘을 놓이게 했어요. 그래서 도그메이트 펫시터를 이용하게 됐고 너무 만족스러워 이렇게 후기를 남깁니다.

예약 과정

1. 모바일 예약

저는 모바일을 통해 예약을 했어요. 모바일로 예약하실 분은 제가 한 것처럼 따라오시면 수월합니다! 저희 강아지를 잠깐 돌봐줄 펫시터 분을 찾았기에 ‘펫시터 집으로 부르기‘ 서비스를 이용했습니다.

2. 사전 만남

주소 확인 후 방문 유형을 선택하는 페이지가 나왔습니다. 저는 처음 이용이기에 일반 방문 돌봄을 신청했어요.

 

 

3. 방문 시간 선택

돌봄을 신청하는 반려동물을 선택할 수도 있어요. 집에 반려견이 여러 마리라면 선택할 수도 있는 시스템인가 봐요. 그런 다음, 방문 시간과 일정을 선택했습니다. 강아지 오래 돌봄을 원하면 시간 추가도 유용하게 쓰일 수 있겠네요. 저는 9:00-12:00 시간을 선택했습니다.

 

4. 사전 만남 선택

저희 강아지는 친화력이 좋아서 사전 만남을 신청하지 않았어요! 낯가리는 강아지들은 사전 만남을 한다면 더 좋을 것 같아요.

 

5. 펫시터 요청 사항

그 후에는 펫시터에 전달할 요청 사항을 적었어요. 저희 강아지는 산책을 좋아하기 때문에 산책 위주로 진행을 부탁했답니다. 요청사항은 언제든 수정할 수 있어요. 저희 강아지는 생리를 했기 때문에 후에 추가적으로 내용을 수정했습니다.

 

6. 예약 확인 및 결제

마지막으로 카드 결제만 하면 예약 요청이 완료가 돼요!

 

​7. 체크리스트 작성하기

펫시터 배정을 기다리면서 체크리스트 작성을 했어요. 체크리스트에는 이렇게 돌봄 정보나 돌봄 물품 위치 등을 적으면 된답니다.

 

8. 계약서 서명하기

계약서에 모바일 서명을 합니다.

 

9. 예약 완료

위의 과정을 다 거치고 기다리면 펫시터가 배정되고 최종적으로 결제도 완료됩니다. 카카오톡 링크를 통해 펫시터 배정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체크리스트 작성도 까먹지 않도록 한 번 더 알림이 오네요.

 

지금까지 도그메이트 방문펫시터 서비스 고객 안지영님의 [방문 펫시터 예약과정] 후기였습니다. (친절하게 캡처까지..정말 감동입니다.) 고객님의 후기를 보면서 차근차근 같이 예약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내 강아지에게 사랑 가득한 도그메이트 서비스를 선물해보세요!

[도그워커 예약 전 필독] 실제 고객님의 펫시터 집으로 부르기 이용 후기: 2탄- 리얼 후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