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y Nion | No comments

[도그워커 예약 전 필독] 실제 고객님의 방문펫시터 이용 후기: 2탄- 리얼 후기

안녕하세요 🙂 반려견 돌봄 서비스 도그메이트입니다.

오늘은 지난번,

☆ 실제 고객님의 방문펫시터 이용 후기: 1탄- 예약 과정 ☆ 에 이어서

[펫시터 이용 예정 고객 필독] 실제 고객님의 펫시터 집으로 부르기 이용 후기: 1탄-예약 과정

☆ 실제 고객님의 방문펫시터 이용 후기: 2탄- 리얼 후기☆를 보여드리려고 해요.

그전에 먼저 방문펫시터가 무엇인지 알아볼까요?

 

방문펫시터란?

도그메이트에 소속된 반려견 전문가로, 고객의 집에 직접 방문하여 반려견들의 배식 및 배변 정리 그리고 정기적인 산책을 도와주는 서비스입니다.

방문펫시터가 하는 일로는 아래와 같이 4가지가 있습니다.

1. 강아지와 놀이 (노즈워크, 터그놀이 등)

2. 배변 정리 및 강아지로 인해 어질러진 집안 환경 정리

3. 굶는 일이 없도록 신선한 사료 및 물 급여

4. 신체 및 정신 건강을 위한 산책

또한 도그메이트는 방문펫시터 서비스 이용 시, 돌봄이 종료된 이후 도그메이트 매니저분들께서 액션 카메라 영상을 업로드해주십니다.

덕분에 내가 없는 우리 집에서 우리 강아지가 어떻게 돌봐졌는지 1분 1초 확인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들로 도그메이트 방문펫시터 서비스는 이용 만족도가 굉장히 높은데요.

 

도그메이트 고객 안지영 님께서 작성해주신 방문펫시터 이용 후기입니다.

푸들 특성상 구찌(저희 강아지 이름입니다)는 사람을 너무 좋아하고 그만큼 외로움을 굉장히 많이 타요. 게다가 실외 배변 강아지이기 때문에 하루에 적어도 한 번 산책은 필수랍니다. 하지만 저희 식구 4명은 모두 일을 하기 때문에 항상 구찌에게 미안했어요. 저희 어머니가 집과 직장이 가까워 점심시간에 구찌를 돌보러 가끔 오시곤 하지만, 매일 하기는 힘든 일이었습니다. 그래서 강아지 돌봄 및 산책 서비스를 이리저리 찾아봤어요.

그러던 중 도그메이트란 서비스를 알게 되었습니다. 제 아이와도 같은 강아지를 맡기는 일이기에 정말 신중했고 도그메이트에 대해 많이 알아봤어요. 전문적인 펫시터 분들도 많고 체계도 잘 잡힌 것 같아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무엇보다도 액션캠이란 서비스가 제 맘을 놓이게 했어요. 그래서 도그메이트 펫시터를 이용하게 됐고 너무 만족스러워 이렇게 후기를 남깁니다.

 

이용 후기

1. 하루 전 알림

방문 돌봄 하루 전날, 이렇게 카톡이 왔어요. 무엇을 준비해야 하는지 정리되어 있어 수월하게 돌봄에 필요한 것들을 점검할 수 있었어요. 저희 강아지가 갑자기 생리를 시작했기에 이때 추가 요청 사항을 등록해 기저귀를 찰 수 있도록 요청드렸습니다.

 

2. 돌봄 시작&완료 알림

이렇게 돌봄 시작 알림이 왔습니다. 정확히 우리 강아지의 돌봄을 몇 시 몇 분에 시작한 지 알 수 있어 좋았습니다. 돌봄 완료 후에도 돌봄 시작과 마찬가지로 알림이 왔어요. 바로 돌봄 일지를 볼 수 있었습니다.

 

3. 돌봄 일지

도착한 돌봄 일지에는 돌봄에 대한 기본적인 정보들과 돌봄 리스트 (돌봄 사진/동영상) 그리고 돌봄 후기가 있었습니다. 회사에서 일하다가 바로 확인할 수 있었어요. 집에 혼자 있었을 기존과 달리 펫시터님과 굉장히 잘 지낸 것 같아 뿌듯했습니다. 돌봄 후기에도 내용을 상세하게 적어주셔서 한 시간 동안 어떻게 돌봄을 진행했는지 알 수 있었습니다.

 

 

4. 돌봄 사진 제공

저와 평소에 함께 다니던 산책길을 다니는 모습이 보여요. 익숙한 길이라 더욱 안심이 되었습니다. 혹시나 잃어버릴 사고를 방지해서 이중(?) 줄을 해주신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산책 완료 후 구찌가 좋아하는 장난감이랑 같이 놀아주는 사진도 보내주셨어요. 사진 속 구찌가 매우 행복해 보입니다 🙂 펫시터님이 아니었다면 가족을 기다리며 잠만 잤을 구찌가 기분이 좋아 보이네요. 사실 처음에는 도그워커를 알아봤는데 도그메이트 서비스는 도그워커의 산책 서비스뿐 아니라 집에서 추가적인 돌봄을 제공한다는 점이 좋았어요. 집안에서의 놀이, 사료 급여 그리고 기저귀같이 세심한 부분도 돌봐주셔서 좋았습니다.

 

5. 돌봄 동영상 제공

산책 (도그워커)과 실내 놀이 모두 사진뿐 아니라 동영상도 올려주셨어요. 동영상 속 구찌는 사진보다 더 잘 지내 보입니다. 질투가 날 정도로 펫시터님과 잘 어울리더라고요 🙂

 

​6. 액션캠 동영상 제공

돌봄 서비스 중에 제가 가장 신뢰가 갔던 것은 액션캠 착용!!인데요. 돌봄 후 6시간 정도 뒤에 이렇게 액션캠으로 찍은 영상 업로드 알림이 왔어요. 1시간 동안의 돌봄이 모두 담겨 있는 돌봄 영상이었어요. 혹시나 펫시터 서비스가 신뢰가 가지 않으시는 분들은 이 돌봄 영상 서비스를 믿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

 

7. 후기 총정리

1. 도그워커와 고민 시에는 방문펫시터 서비스를 이용하자!

산책도 실내 놀이도 배식 급여도 해준다는 점에서 일석삼조 서비스인 것 같았어요.

2. 다양한 기록물 제공받는다.

사진과 영상, 글(일지) 모두 받아볼 수 있어 서로에서 볼 수 없는 것들이 보완이 돼요. 게다가 카카오톡을 통해 실시간으로 돌봄 내용 알림이 오니 믿음이 갔습니다.

3. 액션캠을 통해 신뢰도가 올라간다.

한 시간 동안의 돌봄 동영상을 다 확인할 수 있었어요. 너무 길어 세 영상으로 나누어 올려주셔서 필요한 부분만 보기도 쉬울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도그메이트 방문펫시터 서비스 고객 안지영님의 리얼 이용 후기였습니다. (예약 과정부터 리얼 후기까지..다시 한번 정말 감사합니다. 꾸벅)

믿고 맡길 수 있는 도그메이트 서비스! 바쁜 나 대신 펫시터 서비스를 강아지에게 선물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