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y Nion | No comments

[펫시터 인터뷰] 저에게 펫시터 활동은 활력소에요! : 금천구 고승연 펫시터

안녕하세요 도그메이트입니다 🙂 2019년이 되면서 더 많은 분들이 저희 도그메이트 서비스를 이용해주시고 만족하고 계신데요, 아직 강아지 맡길 곳을 고민하시는 분들 계신가요? 오늘은 금천구‘고승연’ 펫시터님과 펫시터님의 돌봄 후기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홈페이지에서는 찾을 수 없던!! 펫시터님의 상세한 이야기! 인터뷰해봤습니다. 특히 금천구 반려인들은 주목해주세요!

 

고승연 펫시터님의 돌봄 사진

Q. 펫시터를 하시는 분들은 대부분 강아지를 사랑하시는 것 같아요. 강아지를 좋아하게 된 계기가 있을까요?

저는 어렸을 때부터 동물을 너무 좋아했습니다. 직업도 동물 쪽에 종사하고 있고 특히나 강아지는 쉽게 접할 수 있는 동물이기 때문에 좋아하게 됐어요.

 

Q. 펫시터를 하게 된 계기가 있나요?

일이 프리랜서라서 집에서 있는 시간이 종종 있었고 20년 정도 직접 강아지를 키워봤기 때문에 강아지와 함께 하는 것이 문제가 없었어요. 애견 관련 종사업(미용사)도 하고 있어 다른 강아지와 있는 시간도 많았습니다. 제일 중요한 건 친한 분이 강아지를 맡기시면서 확실하게 다른 강아지를 돌보는 것이 문제가 없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러던 중 펫시터란 직업을 인터넷으로 알게 됐어요. 초창기에 들어와서 처음에는 걱정이 됐지만 이제는 워낙 탄탄하게 체계가 쌓여져서 만족합니다. 펫시터 입장에서는 다양한 강아지도 만날 수 있어서 좋아요.

 

Q. 지금까지 펫시터 활동을 하면서 생긴 노하우 같은 게 있을까요?

일단은 보호자님들과 편안하게 얘기할 수 있게 됐어요. 펫시터 하기 전과 후 보호자님과 어떤 얘기들을 필수로 해야 하는지 터득한 것 같아요. 다른 강아지랑 놀고 돌보는 데에도 익숙해졌습니다.

 

Q. 펫시터 활동을 하면서 보람찼던 일이 있나요?

도그메이트 펫시터 자체가 일대일 케어집에서 돌보다 보니까 강아지들이 행복해하는 것을 알 수 있어요. 그게 고객분들한테도 느껴지는지 고객분들도 좋아하십니다.

 

Q. 재밌었던 에피소드가 있나요?

애기들이 너무 귀엽고 애교 부리니까 저한테는 펫시터 활동이 활력소가 됩니다.

 

Q. 펫시터로서 직업 만족도는 어느 정도인가요?

10점 만점에 10점입니다 🙂

 

Q. 지인이 만약 도그메이트를 이용한다고 하면, 추천하실 건가요?

네. 당연히 할 겁니다. 저는 동물 병원에서 일해봤던 사람이라서 병원에서 강아지 돌봄을 지켜봤어요. 도그메이트는 병원과 달리 일대일 케어집에서 보호하기도 하면서 산책도 시켜주기 때문에 너무 좋은 서비스인 것 같습니다.

 

Q. 고객님들에게 하실 말씀 있나요?

저는 호텔에 돌봐지는 강아지들 볼 때마다 안쓰럽게 지켜봤는데요. 강아지를 즐겁게 편안하게 자유롭게 돌볼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겠습니다.

 

고승연 펫시터님의 돌봄후기입니다!

펫시터님이랑 말도 너무 잘 통하고 편해서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수시로 연락도 주시고 사진도 보내주셔서 넘나 감동받았습니다. 다음번에도 맡길 거예요. 감사합니다!”

 

펫시터님의 인터뷰와 고객들의 후기를 통해 고승연 펫시터님이 강아지를 얼마나 아끼시는지가 느껴져요. 특히 병원에서 일하신 경험이 있으셔서 도그메이트의 펫시터 서비스강아지들에게 좋은 돌봄 환경이라는 것을 중요하게 여기시는 것 같아요.

바쁜 나를 위한 선택, 내 강아지를 위한 선택, 믿고 맡길 수 있는 도그메이트 펫시터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