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y Nion | No comments

도그메이트, 한국 애견연맹과 교육 콘텐츠 업무제휴!

안녕하세요 도그메이트입니다! 오늘은 한국 애견연맹과 업무제휴를 맺었다는 따끈따끈한 소식을 전하러 왔습니다!

난 29일,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애견 단체인 한국애견연맹이 펫시터 서비스 전문 기업 주식회사 도그메이트와 함께 애견산업 활성화를 위해 교육 콘텐츠전문 인력 교류에 대한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습니다. 협약에 따르면 양측은 정보 공유, 업무 연계, 공동사업 추진 등에 협력한다는 방침입니다.

한국애견연맹은 1948년 국내 최초의 애견단체로 발족되어 지난 60여년 동안 애견의 순수 혈통 보존 및 관리, 반려동물 교육사업 진행, 애견문화 캠페인 등을 추진했습니다. 또한 애견문화 향상, 애견인 확대, 그리고 애견산업 발전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 온 비영리 단체로 현재 반려동물에 대한 기초 지식의 습득전문 직업인의 초석을 위한 반려동물종합관리사 양성에도 힘쓰고 있습니다.

도그메이트는 현재 바쁜 직장생활로 인해 홀로 남겨진 반려견을 대신 돌봐주는 펫시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펫시터 서비스는 집에서 돌봐주는 위탁서비스와 펫시터가 직접 방문하여 돌봐주는 방문서비스를 제공하며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습니다.

박상우 한국애견연맹 총재는 “애견 산업의 활성화를 도그메이트와 업무 협약을 맺을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상호간의 협력을 토대로 애견문화의 발전과 관련 산업이 활성화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습니다.

파이낸셜 뉴스 보러가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