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y Nion | 3 comments

[펫시터 인터뷰] 이용 고객 모두 별이 5개! : 영등포구 장미령 펫시터

안녕하세요 도그메이트입니다!! 어느새 펫시터님들을 인터뷰하는 글이 많이 쌓였는데요!

오늘의 소개글은 영등포구!! 펫시터 장미령님 인터뷰입니다. 이용 고객님들의 만족도 별점이 모두 5개였다는 놀라운 사실!!! 대체 어떻게 돌봄을 하시길래!!! 궁금하신 분들! 그럼, 이제 장미령님의 인터뷰와 돌봄 후기 같이 보실까요??

 

 

Q. 돌봄 환경을 아주 중요하게 여기시는 고객분들이 많아요! 먼저 집을 보여주실 수 있나요?

 

Q. 펫시터를 하시는 분들은 대부분 강아지를 사랑하시는 것 같아요. 강아지를 좋아하게 된 이유가 있을까요?

개를 좋아하는건 어릴 때 여러번 길러본 경험이 있는 것이 가장 큰 이유라고 생각해요. 부모님께서 동물을 좋아하셔서 기꺼이 데려와서 기를 수 있게 해주셨어요. 저와 동생은 대학생 때 용돈을 모아서 어린 푸들을 입양했고 결혼해서 큰 애를 낳을 때까지 친정에서 키웠습니다. 중성화가 필요한 수놈이었는데 그때는 그런 개념조차 없어서 너무 활발한 녀석이 골칫거리이기도 했었죠..^^ 제가 모든 동물들과 소통할 수는 없겠지만 저희 집에 오는 강아지들은 모두 다 귀엽고 예뻐보입니다.

 

펫시터님이 14년간 키웠던 깜별이!

Q. 펫시터에게는 강아지를 능숙하게 돌볼 줄 아는 것이 중요한데요. 반려견을 키운 경험에 대해 알려주세요!

요크셔테리어 여아를 14년간 함께 반려했습니다. 마침 반려견 관리사 공부할 기회가 있어서 공부를 해보니 오해하고 무지했던 부분이 참 많았더라고요. 개에 대해서 많이 안다고 자부하고 키웠는데.. 소심하고 예민한 아이를 제가 얼마나 보듬어 줬었나 싶기도 하지만 그래도 너무나 사랑스럽고 예쁜 딸로 제 맘속에 남아있습니다. 더 자주 산책해주고 놀아주고 불편한 점은 없는지 확인하고.. 공감하는 시간을 많이 가지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

그리고 펫시터를 시작하고 난 뒤 저희 둘째가 희망하던 고양이의 집사가 되었습니다. 대학생이라 본인이 신청해서 유기묘를 입양했는데 반대할 수만은 없었습니다. 조용하고 얌전한 아이라 강아지들과 무리없이 잘 지낼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저는 보조집사일 뿐이고~돌봄견을 더 소중히 할 것을 약속할게요~^^

 

Q. 그렇다면, 직업으로 도그메이트 펫시터를 하게 된 이유는 무엇인가요?

14년간 애견을 키우면서 제일 절실했던 부분이 [맡기고 여행하기]였습니다. 서로 품앗이를 하기도 했지만 개마다 성격이 다르고 사회성 정도도 달라서 쉽지 않았습니다. ★일대일★로 펫시팅을 해주는 것이 최선이라고 생각하고요^^ 사랑하는 애견이 하늘나라 가게 되어 힘들지만..다른 강아지들과 함께 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기기도 하네요~꼭 하고 싶었던 일이라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영등포 펫시터 장미령님의 돌봄 사진

Q. 지금까지 꽤나 많은 펫시팅을 하셨을 텐데요! 노하우 같은 게 있을까요?

사회성이 부족하든, 노령견이든 크게 상관없이 개들은 산책으로 스트레스를 풀어주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봅니다. 그리고 안정감을 느낄 수 있도록 부드러운 분위기를 조성하고 행동을 관찰해서 원하는 것을 파악하는 것이 펫시터라면 누구나 알고 있는 방법이겠죠~!

 

Q. 펫시터 활동을 하면서 보람찼던 일이 있나요?

일단 돌봄을 잘 마치고 견주에게 강아지를 안전하게 돌려보내면 아주 뿌듯하고요~ 견주님께서 후기에 좋은 펫시터로 인정해주실 때 더욱 보람을 느낍니다.

 

Q. 펫시터 활동을 하시다 보면 많은 일이 생길 것 같아요! 재밌거나 슬펐던 에피소드가 있나요?

사회성이 떨어지는 어린 강아지를 돌보는데 실외 배변을 하는 아이였어요. 경계심이 많아서 그런지 산책을 30분이나 해도 배변을 안 하고 마킹도 전혀 하지 않았어요. 그렇게 2회 산책을 하고 하루를 넘기고, 다음날 아침에도 30분이 넘도록 걷고 집에 다 와 갈 즈음 소변을 보았는데… 오래 참았던지라 정말 강물처럼 물줄기가 인도블록 위로 줄줄 흘렀습니다. 너무나 놀랍기도 하고 반가웠어요! 그 뒤로 강아지는 기분이 좋아졌는지 너무나 상쾌한 발걸음으로 귀가했습니다.

 

Q. 지인이 만약 도그메이트를 이용한다고 한다면, 추천을 하실 건가요?

당연히 도그메이트를 추천합니다!! 웬만히 사회성이 좋은 강아지가 아닌 이상 여러 개들과 어울리는 것도 힘들고 아무리 훌륭한 시설을 갖춘 곳이라 해도 사람들과의 교감이 없고 갇힌 공간은 스트레스를 주기 때문이죠. 평소와 비슷한 환경에서 개를 잘 아는 펫시터의 돌봄을 받는 것이 최선이라고 생각합니다!

 

Q. 펫시터님께 도그메이트를 한마디로 정의한다면!? 무엇일까요?

도그메이트는 내 강아지에게 주는 사랑의 선물이다. 소중한 애견은 꼭 펫시터에게 맡겨주세요~

 

Q. 애견호텔이 아닌 펫시터님께 맡긴다면, 고객들에게 약속드릴 점이 있나요?

강아지들은 다 각각의 성향과 사회성, 활동성이 다르지요~ 맡겨주신 반려견을 먼저 잘 파악해야겠죠. 그리고견주와 떨여져 불안해하지 않도록 안정감을 줄 수 있도록 자연스럽게 다가가고 좋아하는 활동을 통해 스트레스를 줄이는데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아무리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해도 반려견은 주인을 제일 사랑하니까요~~

 

Q. 마지막으로 돌봄을 고민하시는 고객분들께 하고 싶은 말은 무엇인가요?

첫 돌봄을 맡겨보신 고객들께서 “이런 좋은 방법이 있는 줄 몰랐는데, 이용해보니 너무 만족스럽다”라고 하십니다. 일단 사전 만남으로 펫시터를 만나보시면 안심할 수 있으실 겁니다.

 

장미령 펫시터님의 돌봄후기입니다!

“그동안 여러 맡김을 해본 바로는 최고입니다!”

 

“간식도 댁에서 직접 만들어주시고 

그동안 병원 호텔만 맡겼었는데 병원보다 백배 좋았어요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최고의 펫시터였다고 자신있게 말씀드립니다!”

 

“나이도 있고 예민한 강아지라 많은 분들이 꺼려 했는데 

좋은 펫시터 분을 만나 너무 만족스럽고 기쁘네요!”

 

지금까지 장미령 펫시터님의 돌봄 인터뷰와 돌봄 후기였습니다! 이용 후기 별점 5개인 펫시터님답게 강아지를 사랑하는 마음이 가득히 보입니다!

영등포 펫시터 장미령님의 후기를 더 보고싶다면? 하단 배너를 클릭하세요!

↓↓↓ CLICK ↓↓↓

3 Comments

오명환

7월 7, 2020, 4:08 오후 응답

연락 드리고 싶습니다.

오명환

7월 7, 2020, 4:10 오후 응답

연락처가 없네요.문의 드릴것이 있어서요.

이순희

7월 7, 2020, 4:19 오후 응답

연락 드리고 싶습니다.제 폰은 010ㅡ9082ㅡ5509 입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