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y Nion | No comments

[이벤트 종료] [50% 할인 이벤트 종료] 방문펫시터가 김포, 고양시에도 찾아갑니다!

안녕하세요 도그메이트입니다! 도그메이트 방문펫시터 서비스 지역이 확장된다는 소문을 들으셨을 텐데요! 혹시나 금시초문이다 하시는 분들, 지금부터 주목해주세요:)

잠깐! 방문펫시터, 이런 분들께 추천드려요!

혼자 있는 시간이 많은아지가 걱정되시는 분
-야근, 저녁약속 등으로 인해 늦은 귀가 잦으신 분
-강아지의 배식 시간이 걱정되시는 분
-강아지의 정기적인 산책이 필요하신 분

 

지금까지 방문펫시터 서비스는 서울 전 지역과 경기도 성남시만 운영했었지만 오.늘.부.터★ 김포시와 고양시까지 방문펫시터가 찾아갑니다! 이런 굉장한 소식을 전해드리기만 하면 섭섭하시죠? 그래서 무려 두가지 쿠폰을 준비했습니다.

이벤트 참여방법!

하단의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클릭>이벤트 페이지에서 로그인>쿠폰 자동발급 알림이 뜨면 끝!

 

이벤트 및 쿠폰 안내사항

– 쿠폰은 방문서비스 예약 후 결제단계에서 쿠폰을 선택하면 쿠폰 금액만큼 자동 할인됩니다.
– 쿠폰 유효기간은 발급일로부터 15일까지 입니다.
– 발급받은 쿠폰은 사용기간 내 미사용 시 자동 소멸되며 재발급이 불가합니다. 또한 타 쿠폰과 중복하여 사용이 불가합니다.
– 일회적인 돌봄을 희망하시는 경우 일반 쿠폰이 정기적인 서비스 신청시에는 정기 첫 주 50% 할인쿠폰이 적용됩니다.
– 정기 첫 주 50% 할인 쿠폰을 적용하여 정기 예약을 하는 경우 정기 첫 달 예약에 대한 추소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 김포 및 고양시 이외의 지역에 거주하는 경우 쿠폰 다운로드 및 사용이 불가합니다.
– 방문서비스 신청 시 거주 지역이 김포시, 고양시가 아닌 경우 쿠폰적용이 불가합니다.
– 방문 서비스를 한번도 이요해보지 않은 고객 분들에 한해 쿠폰 사용이 가능합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