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y Nion | No comments

[펫컬쳐엑스포 후기] 인싸견들만 간다는 그곳! 도그메이트도 참가했습니다:)

안녕하세요 도그메이트입니다. 지난 3월 24일, 25일 이틀간 고양 꽃 전시관에서 펫컬쳐엑스포가 처음으로 개최되었는데요. 반려견 엑스포에 도그메이트가 빠지면 섭섭하죠. 다양한 반려동물이 모이는 펫컬쳐엑스포! 도그메이트도 참가했습니다:)

펫컬쳐엑스포 도그메이트부스

짜잔~ 도그메이트 부스입니다! 민트컬러 뿜뿜하면서 야무지게 자리잡은 도그메이트:) 많은 것들을 준비했는데요!

 

도그메이트 피자 노즈워크

도그메이트 굿즈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이미 알고계실 피자 노즈워크! 비가 오거나 미세먼지가 심한 날, 산책을 할 수 없을 때 노즈워크만큼 재미있는 장난감은 또 없을 것 같아요. 피자 사이에 간식을 쏙쏙 숨겨주면 강아지들이 얼마나 좋아할까요~

 

비숑 푸들 뽀글이 파우치

다음으로는 비숑과 푸들을 모델로 한 뽀글이 파우치. 수납공간도 넉넉하고 눈코입 꼬리까지 디테일 자수가 돋보여서 인기가 많았답니당:)

 

아이보리, 딥블루 에코백과 파우치 세트!

마지막으로 도그메이트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에코백과 파우치 세트를 처음으로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하얀 비숑이 그려진 딥블루 컬러와 갈색 푸들이 있는 아이보러 컬러로 준비했습니다! 무엇보다도 유기견 보호소에 후원까지 된다는 점을 많은 분들이 좋아해주셨어요.

 

도그메이트 부스에 구경오신 분들!

무엇보다도 이렇게 많은 분들이 줄을 설 만큼 사람들의 눈길을 끄는 것은 바로..?!

 

도그메이트 룰렛!

뚜둥! 꽝 없이 누구나 선물을 받아갈 수 있는 룰렛이 있었습니다!

 

6만원 자유이용권과 귀염뽀짝 파우치!

경품으로는 도그메이트의 서비스인 펫시터 집으로 부르기, 펫시터 집에 맡기기를 1번씩 사용할 수 있는 6만원 자유이용권, 도그메이트에서 처음 만든 세상예쁜 에-코백, 앙증맞은 멍멍이가 그려진 귀염뽀짝 파우치, 민트색과 노란색의 고오-급 손거울, 개집사라면 꼭 필요한 응가봉투 2롤 등등 하나하나 갖고 싶은 것들이었어요:D

 

도그메이트 마스코트 파비숑

그리고 도그메이트의 마스코트! 파비숑도 있었답니다. (앙증)

 

대한민국에 강아지가 이렇게 많았나?!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많은 반려견들과 반려인들이 찾아주신 펫컬쳐엑스포! 많은 분들의 사랑과 관심을 받으며 마무리되었답니다:) 도그메이트는 앞으로도 반려견을 위한 행사라면 달려갈 예정이니 언제든 놀러와주세요❤️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