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y Nion | No comments

[방문펫시터 후기] 강아지가 혼자 있는 시간이 길다면, 방문펫시터를 들이셔야합니다.

안녕하세요 도그메이트입니다. 오늘은 방문펫시터 서비스를 정기적으로 이용해주시는 고객님을 인터뷰했는데요. 촬영을 하는 동안에도 쓰다듬어달라고 머리를 들이밀던 까만 푸들 초코가 얼마나 귀엽던지❤️ 애교쟁이 초코를 사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맞벌이, 1인 가구에게 방문펫시터 서비스는 필수라고 하시는 고객님 이야기들 들어볼까요?

 

Q. 안녕하세요~ 자기소개를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서울에 거주하고 있는 직장인이고요, 저희 가족은 저랑 아내, 그리고 아내가 데려온 강아지 두 마리 망고, 초코랑 같이 살고 있습니다.

 

엄마아빠 껌딱지 망고

Q. 방문펫시터는 어떻게 이용하시게 되었나요?

원래 결혼 전에는 처가에서 장인어른이 망고랑 초코를 돌봐주셨어요. 그런데 결혼하고 분가를 하게 되고, 또 저희가 맞벌이니까 둘 다 나가있는 시간이 길어지잖아요. 아이들이 혼자 있는 시간도 너무 길고. 그래서 분리불안도 나타나기 시작했고. 짖고 경계도 심해지고 그랬거든요. 그래서 저희가 없는 시간에 돌봐주실 분이 오시면 좋을 것 같아서 펫시터를 검색하게 됐고 도그메이트를 찾게 됐어요.

망고&초코

Q. 방문펫시터 서비스 이용 후 망고랑 초코에게 변화가 있었나요?

일단 분리불안이 많이 없어졌어요. 저희가 없을 때 처음에는 진짜 많이 짖었거든요. 특히 망고 같은 경우는 낯선 사람한테 경계가 굉장히 심해서 친구들이 오면 되게 힘들었거든요. 그런 게 그게 많이 줄은 편이에요.

 

피자 노즈워크에 대만족한 초코

Q. 방문펫시터 서비스를 이용하시면서 가장 만족하시는 점은 무엇인가요?

돌봄이 끝나고 영상을 보게 되면 애들이 펫시터님이랑 재미있게 놀고 행복해 보이는 모습이 보이거든요. 아이들 행복한 모습이 보이는 거 자체만으로도 가장 만족할 수 있는 포인트라고 생각해요.

 

경계 없이 다가와준 초코! 나를 쓰다듬어라

Q. 펫시터님에게 감동했던 부분이 있다던데..!

망고나 초코나 경계가 심해서 적응을 잘 하실지 걱정이 됐는데, 처음에 먼저 얘네들이 다가오게끔 기다려주시는 게 있었구요. 초코 같은 경우는 미용 끝나고 되게 예민해져있는 시기가 있었는데도 아이들이 지금 어떤 상태인지 알고 케어를 많이 해주시더라고요. 한 번은 돌봄 시간이 끝나가는데 아파트에서 방송이 나와서 애들이 막 짖었거든요. 그런데 애들이 진정할 때까지 기다려주신 부분이 되게 감동적이었어요. 확실히 강아지를 정말 좋아하시는 분인 게 느껴졌어요.

 

Q. 방문펫시터 서비스 이용을 주저하시는 분들에게 전하고 싶으신 말이 있나요?

강아지를 키우는데 저희같이 맞벌이거나 아니면 1인 가정이신 분들에게 필수라고 생각해요. 입장 바꿔서 사람도 책도 없고 TV도 없고 핸드폰도 없는데 몇 시간씩 혼자 내버려 두면 아마 미쳐버릴 거거든요. 그리고 아이들이 방문펫시터 서비스를 이용하면은 되게 행복해하고 좋아하니까. 반드시 이용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방문펫시터님과 산책중인 초코, 망고

 

펫시터님이 오시면 실내놀이도 하고, 산책도 하고! 너무너무 행복한 초코와 망고. 집을 비우는 시간이 길어서 강아지를 돌볼 사람이 필요하시다면, 도그메이트의 방문펫시터를 찾아주세요!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