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y Nion | No comments

펫시터가 뭐예요?간편하게 펫시터 예약하는 방법!

펫시터가 필요할 땐, 도그메이트 펫시터를 이용해요.

요즘같은 휴가철이나 명절때가 되면 항상 고민이예요.
안녕하세요 🙂 오늘은 펫시터에 대해서 알아볼꺼예요~! 방문펫시터? 그게 뭐지?

“펫시터”는 바쁜 현대인을 대신하여 반려인이 요청한 시간동안 산책, 돌봄등 다양한 케어 활동을 해주는 돌보미를 말합니다. 도그메이트는 가정집펫시터와 방문펫시터 두가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방문펫시터란?

원하는 날에 고객님 댁으로 방문하여 요청주시는 사항에 맞춰 돌봄을 해주는 서비스입니다.돌봄이 필요하거나 갑작스럽게 일이 생겼을 때,
우리 강아지들이 걱정되거나 돌봄이 필요할 때!
방문펫시터 서비스를 예약하면 우리집으로 전문펫시터가 방문합니다 🙂

도그메이트의 모든 방문펫시터는 액션카메라를 착용하고 방문하기에 
펫시터의 동선, 산책내용, 돌봄영상 모두 확인이 가능합니다 🙂그럼 아래 사진을 보면서 방문펫시터를 이용하면 어떤 서비스를 받을수 있는지 확인해볼까요?

미리 준비해간 수제간식이나 사료를 요청사항에 맞게 배식하여 줍니다~! 
저도 혼자서 밥을 먹을 땐, 아주 적적하고 심심한데요. 방문펫시터가 직접 놀이도 하면서 배식해주니 얼마나 좋은지요~


그게 끝이 아니랍니다! 
깨끗한 식사 시간을 위해 식기세척은 물론, 시원하고 깨끗한 물로 갈아주니 청결하고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있어요!

기다리던 산책시간! 밥을 먹었으니, 산책을 가볼까요? 미리 요청주신 산책로에서 안전한 산책이 진행됩니다. 도그메이트에서 자체 제작한 이중산책줄로 하네스가 풀릴걱정없이 안전하게 산책을 즐길 수 있어요!


산책중 야외배변, 산책내용은 모두 액션캠으로 실시간 녹화되고 있으니 
정말 안심 되더라구요~!
혹시..산책이 처음이거나 산책을 무서워 하면 어떻게 하나요?


이제는 걱정하지 마세요! 도그메이트는 정해진 실내놀이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실내에서도 산책하는 효과를 낼수 있는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 외에도 우리아이의 배변정리.. 퇴근하고 오면 항상 직접 치우시느라 고생이신 분들!


(응가주의)


이렇게 배변정리를 직접 해주기 전에는 
우리 아이들 환경은 쾌적하지 못하답니다..


쾌적한 환경에서 우리아이들이 뛰어놀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이 모든게 돌봄 시간 내 이루어 진답니다~!
(요청사항에 따라 돌봄내용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돌봄이 종료되고, 돌봄일지와 액션캠영상, 사진까지 모두 공유해주니 정말 좋아요~ 
도그메이트 방문펫시터 서비스는 예정된 시간에 우리 강아지만 돌봐주는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입니다. 맞춤 배식이나 산책 그리고 투약같은 케어가 필요하다면 망설이지 말고 이용해보세요:)
도그메이트 방문펫시터 / 가정집펫시터는 모두 신원검증과 온.오프라인 교육을 수료한 분들입니다. 갑갑한 애견호텔보다 우리집으로 방문펫시터를 불러보는건 어떨까요?


도그메이트의 꿀팁들이 궁금하다면?

방문펫시터와 실내놀이로 강아지 여름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