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y Ashe | No comments

11월에 찾아가는 방문펫시터는, 뱃지까지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도그메이트입니다~ 오늘은 날씨는 춥지만 따끈따끈한 소식을 가져왔어요! 지금, 도그메이트 방문펫시터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분에게 도그메이트 한정판 뱃지를 드립니다! 방문펫시터 서비스가 처음이신 분도, 도그메이트를 여러 번 이용하신 분도 모두 모두 받으실 수 있어요!


뱃지, 어떻게 생겼어요?

바로바로 요렇게 생긴 귀여운 핀뱃지랍니다. 뱃지의 강아지는 도그메이트를 대표하는 파비숑이라는 캐릭터에요ㅎㅎ 마치 휴일을 즐기는 저를 보는듯한.. 11월에 딱 어울리는 모습이 아닌가 싶네요! 따뜻한 전기장판 위에서 귤 까먹기.. 이보다 행복한 일이 있을까요? 앞으로 매월 다양한 컨셉의 파비숑 뱃지를 보여드릴 예정이니 기대해주세요~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자자, 그래서 이 귀염 뽀짝 뱃지를 어떻게 받냐 하면요. 11월에 도그메이트 방문펫시터를 이용해주시면 펫시터님이 방문하시면서 뱃지를 몰래 두고 가신답니다! 여기를 눌러서 들어가시면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잠깐, 도그메이트 방문펫시터에 대해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간단하게 알려드릴게요:) 도그메이트는 펫시터를 소개해주는 서비스예요. 믿을 수 있는 강아지 전문가가 직접 고객의 집으로 찾아가서 반려동물을 케어해줍니다. 방문펫시터는 강아지 산책은 물론, 밥그릇도 깨끗하게 씻어서 배식도 해주고, 강아지의 깨끗한 배변 환경을 위해 환경 정리까지 해드립니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아래 글을 통해서 확인해보세요!

펫시터가 뭐예요?간편하게 펫시터 예약하는 방법!


진짜 주시는거 맞나요?

물론입니다! 벌써 돌봄이 끝나신 분들이 뱃지를 받고 후기 사진을 찍어서 보내주셨어요.

에코백부터 파우치까지.. 어디든 자랑하고 싶은 곳에 콕! 포인트가 되는 도그메이트 핀뱃지! 11월이 얼마 남지 않았으니 서둘러 예약해주세요:)


날씨가 점점 추워지면서 이불만 찾게 되는 요즘..! 방문펫서터님들은 추운 날씨에도 강아지를 위해 열심히 달려가니, 믿고 맡겨주세요! 12월의 뱃지도 곧 공개됩니다♡ (다음달은 파비숑과 함께 12월에 어울리는 간식이 나온다는..!)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