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y Nion | No comments

당장 강아지를 맡겨보고 싶어지는 신기한 글

아직도 마음놓고 우리 강아지 맡길 곳을 못찾으셨나요?
그렇다면 여기에 집중해주세요.
갑작스럽게 떠나게 된 여행, 가족 행사, 명절, 야근… 등 강아지가 나 없이 혼자 지내야 하는 순간들이 생각해보면 참 많은 것 같아요. 그런데 그럴 때마다 마음 놓고 우리 강아지를 맡길 곳을 찾는 건 쉽지 않습니다.

집 근처 애견호텔에 맡기자니 케이지에 갇혀있을 생각에 마음이 미어지고, 애견카페에 맡기기에는 또 잘 알지 못하는 다른 강아지들과 같은 공간에서 뒤섞여 지내야 하는 생각에 걱정만 앞서죠. 지인에게 부탁하는 것도 하루 이틀이고… 그마저도 강아지를 예뻐만 할 줄 알고 잘 다루는 법을 몰라 불안합니다.

이럴 때 마다 우리는
아 그냥, 마음 놓고 딱 믿고 맡길 수 있는 분이 주변에 있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을 하게 되죠.

이걸 보고 계시는 여러분도 마찬가지일 것 같은데요. 그래서 준비해봤습니다. 당장 강아지를 맡길 일이 없어도, 왠지모르게 ‘나도 맡겨볼까아…?’ 라는 마음이 생기는 가정집 펫시터 후기, 긴 말 할 것 없이 지금 바로 확인하시죠.

 

처음 맡기기 전에는 누구나 고민이 많았어요. 

난생 처음보는 남의 집에 우리 강아지를 맡기는 게, 참 신경이 많이 쓰이는 일이거든요.

“솔직히 남의 집에 내 반려견을 맡긴다는 것이 영 마음에 놓이지 않았었거든요. 그런데 이번에 이용해보고 10월, 11월 미리 다 예약을 해놓았어요.”

 

“분리불안도 있고 낯선 환경, 사람에 대한 경계가 심해 한번도 어디 맡겨본 적이 없었어요. 고심 끝에 맡겼는데, 펫시터님이 진심으로 예뻐해주시고 좋아하는 분 같아서 또 믿고 맡길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럴 땐 반나절 정도 미리 맡겨보는 것도 방법이죠.

6시간 반나절 정도 강아지를 미리 펫시터의 집에 맡겨보는 것도 추천드려요. 펫시터와 우리 강아지의 궁합이 맞는지 그리고 과연 내가 신뢰할 수 있는 펫시터인지도 확인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데이케어(반나절 돌봄) 2회 후 정말 만족도가 좋아서 1박 2일 맡겼습니다. 낯선 집이 처음이라 밤새 펫시터님을 귀찮게 했는데 잠을 설치면서까지 강아지를 잘 돌봐주셔서 너무 죄송하고 감사했습니다. 우리 강아지를 이렇게 예뻐해주실 분은 펫시터님 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맡길 예정입니다.

 

내가 편하자고 맡겼는데, 왜 강아지가 호강하고 돌아오는 걸까요?

펫시터 서비스를 이용해주신 고객님들이 작성해주신 후기를 보면, 이런 말씀들을 많이 하세요. “제가 여행을 가려고 맡긴 건데 오히려 강아지가 더 호강하고 왔어요.” 대체 펫시터의 집에서 우리 강아지들은 어떻게 지낸 걸까요?

매끼 고기를 구워서 사료와 챙겨주시고, 온갖 과일에 도가니탕까지… 애들이 완전 호강하고 왔어요. 8박 9일의 장기 돌봄기간 동안 정말 걱정 안하고 믿고 맡길 수 있어서 감사했습니다.”

 

“강아지와 잠시 떨어졌다가 다시 만났을 때, 우리 아이가 편하고 즐겁게 잘 지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다른 무슨 말이 필요할까요?

 

“일주일을 맡겼는데 클라크가 돌아오니 안색도 좋고 너무 잘 지낸 티가 나네요!

 

나 없이도 잘 지내는지 너무 궁금할 것 같아요… 사진이나 영상을 확인할 수 있나요? 

도그메이트 펫시터 분들은 하루에 최소 5회 이상 강아지의 사진과 영상을 보내주시죠. 그래서 고객 분들은 마치 “우리 강아지와 함께 여행을 다녀온 것 같아요.” 또는 “우리 강아지와 떨어져있다는 기분이 들지 않았어요.“라고들 말씀하십니다. 정말 그런지 후기를 통해 직접 확인해볼까요?

“펫시팅이 처음이라 걱정된 건 사실인데, 제가 안심할 수 있게 사진이며 영상이며 수시로 보내주시고 펫시터 분이 계속 연락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사전만남으로 안심이 되었고, 하루일과를 사진과 함께 보내주셨습니다. 하루에 한번씩 바깥 나들이를 해주셔서 강아지가 너무 좋아했을 것 같아요.”

 

“후기도 매일 꼼꼼히 적어주시고 영상, 사진도 수시로 많이 주셔서 안심하고 맡길 수 있었어요.”

 

“수시로 사진과 동영상을 보내주셨어요. 사진과 동영상 내내 저희 강아지가 웃고 있어서 제가 더 기분이 좋았어요. 집 가까운 곳에 믿을 수 있는 펫시터가 있어 행운이라고 생각합니다. 너무 고맙습니다. “

 

애견호텔이나 동물병원, 그리고 펫시터 사이에서 고민중이라면…

다음 고객님들의 후기를 살펴보는 것도 결정에 도움이 될 거에요.

 

동물병원에 맡기기엔 좁은 케이지가 답답할 것 같아서 고민했어요. 보내주신 많은 사진과 영상 덕분에 여행의 즐거움이 두 배가 됐고, 산책도 매일해주시고 주의할 점도 알려주셔서 앞으로 더 건강하게 지낼 수 있을 것 같아요. 정말 고맙습니다.”

 

노령견에 질환도 있어 병원이나 호텔은 좀 꺼려지더라구요. 여러 강아지들을 돌보면서 노하우가 있으신지, 제가 걱정하는 부분을 알아서 대처해주셨어요. 계속 좋은 인연 만들고 싶은 마음입니다.”

 

“이런 경험이 처음이라 불안한 마음이 컸는데 펫시터님이 믿음을 주셨고, 제가 드린 사료 외에도 몸에 좋은 수제간식들을 만들어주셔서 감동이었습니다. 펫시터 가족 구성원분들도 과분한 사랑을 주시는 게 느껴져 감사할 따름입니다. 맡길 일이 있으면 망설임없이 다시 부탁드릴 것입니다.”

 

우리집 주변에 등록된 가까운 펫시터를 찾아보세요.

처음부터 너무 불안해할 필요는 없어요. 사전만남을 진행해보고 펫시터와 우리 강아지의 궁합이 잘 맞지 않는다고 판단되는 경우, 예약시작 3일전까지는 전액 취소환불 또한 가능하니까요.

도그메이트에는 2,000여건 이상의 실제 돌봄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반려인이 믿고 맡기는 도그메이트 펫시터,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