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y Nion | No comments

[펫시터 인터뷰] 1일 2산책은 기본! : 강동구 박주현 펫시터

안녕하세요 도그메이트 입니다! 지난번 강아지박사 강남구 펫시터님 후기, 유익하게 보셨나요? 혹시 아직 못보신 분들이 계시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봐주세요:)

[펫시터 인터뷰] 강아지가 편하게 쉬어갈 수 있는 쉼터! : 강남구 펫시터

이어서 오늘은 ‘강동구’ 펫시터님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안전함은 물론이고, 사랑까지 듬뿍 주신다는 펫시터님! 어떤 계기로 펫시터를 하게 되셨는지 볼까요?

“안전을 최우선으로 돌보겠습니다. 사랑은 덤.”

Q. 왜 도그메이트 펫시터를 하게 되었나요?

동물을 사랑해서 더 많은 동물을 키우고 싶었습니다. 하지만 집 넓이의 여건이 되지 않아 나중을 기약했습니다. 그래도 귀여운 동물들을 보고 있자니 막연히 펫시터의 일을 하고 싶었습니다. 키우는 강아지가 있어 번역가로서 재택근무만 고집하며 잘 활동했지만, 현재 일감이 없어 약간의 고단함을 느낍니다-물론 돈이 최우선은 아닙니다.

 

Q. 반려견을 키운 경험에 대해 알려주세요. 현재 반려견을 키우고 계시다면 자세히 소개해주세요!

이름은 무냐무냐, 종은 비숑 프리제입니다. 중성화한 수컷으로 약 7kg입니다. 한번도 다른 생명체를 물려고 한 적이 없습니다. 아직까지 질투심을 보인 적도 없고 오히려 주인 아니어도 본인을 예뻐해주는 사람이면 졸졸 쫓아갑니다. 털이 거의 안 빠지고 대소변을 거의 완벽히 가리고 먹는 것에 사족을 못씁니다. 본인 침대도 있지만, 밤에 잘 때는 함께 침대에서 잡니다.

 

Q. 강아지와 함께할 산책로를 소개해주세요.

주로 집 앞에 있는 천호공원에서 산책합니다. 천호공원의 크기는 둘레가 약 480m이고 흙과 벽돌, 나무 골고루 구성되어 냄새맡을 곳이 많아 개인적으로 만족스럽습니다. 공원에 딱히 위험인자는 없습니다.

 

Q. 애견호텔이 아닌 저에게 맡겨주시면 아래와 같은 내용을 약속드립니다.

카톡 혹은 문자 혹은 라인으로 상시 연락을 주고 받아도 개의치 않습니다. 원하시는 만큼의 사진과 소식을 전해드릴 수 있고 전혀 귀찮아하지 않을 자신 있습니다. 개인이기 때문에 자세한 사항을 부탁하셔도 좋습니다. 무엇보다 유동성과 융통성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Q. 앞으로 맡겨질 고객님께 한 마디!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또 여러분의 강아지를 사랑으로 채워주세요. 여러분의 반려동물의 행복을 책임져 주세요.

 

호텔에 4박 5일 맡겼다가 병이 나서 걱정을 많이 했는데, 5박 6일동안 잘 돌봐주시고, 특히 산책을 많이 시켜주신 점 감사드립니다.

 

“사진도 보내주시고, 세세하게 말씀해주셔서 얼마나 마음이 놓였는지 몰라요.

강아지를 키우고 있으셔서 강아지에 대해서도 잘 아시고

돌봄일지도 꼼꼼하게 써 주시고, 산책도 하루에 두번씩 시켜주셔서 감사합니다:)”

 

펫시터님의 반려견과 절친되기

“틈틈히 사진도 보내주시고 매일 산책도 시켜주셔서 너무 감사해요ㅎㅎ

덕분에 강아지도 저도 좋은 시간 보냈어요!”

사랑을 듬뿍 받은 우리아이!

너무 좋으신분을 만나서 예민한 우리 아이가 편하게 있었네요~~

상태, 행동 꼼꼼히 다 사진으로 보내주시고

무엇보다도 많은 사랑으로 대해주셔서 감사할 따름입니다^^♡

 

두번이나 맡겨주신 고객님의 반려견 용용이!

하루도 빠짐없이 사진과 동영상으로 계속 상태 업데이트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가족들 모두 안심했고, 세심하게 잘 챙겨주셔서 잘 지낼 수 있었던 것 같아요.

 

펫시터님의 집에서 사랑을 듬뿍 받은 모습이 보이시나요? 반려견은 믿을 수 있는 도그메이트에게 맡겨주세요! 반려견의 모습이 사진동영상으로 제공됩니다. 또 펫시터님이 식사배변여부를 일지에 작성해주신답니다.

도그메이트의 펫시팅 서비스! 박주현 펫시터님께 맡기고 싶으시다면? 클릭 클릭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