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y Nion | No comments

강아지 맡길 곳 정할 때 반드시 확인해야 하는 것들!

안녕하세요! 도그메이트입니다.
다양한 상황으로 강아지 맡길 곳을 많이 찾으시는데요. 강아지 돌봄 서비스에는 애견 호텔, 펫시터, 도그워커, 강아지 유치원, 애완견 돌봄원 등으로 많은 서비스가 있습니다.
오늘은 우리 강아지를 안전하게 맡기기 위해 ‘강아지 맡길 곳을 정할 때 반드시 확인해야 하는 것들!!‘ 함께 알아볼까요??

강아지 맡길 곳, 반드시 확인해야 하는 것은?

여행이나 바쁜 일장으로 인해 많은 분들이 애견호텔, 펫시터 혹은 도그워커와 같은 강아지 돌봄 서비스를 이용하시는데요,
그렇다면 우리 강아지를 안전하게 맡기기 위해!! 강아지 맡길 곳을 정할 때, 반드시 확인해야 하는 것들은 무엇이 있을까요?

 

1. 장소

강아지 돌봄 환경 가장 중요하죠! 강아지가 편히 뛰어놀고 잘 수 있는 곳이 좋습니다. 잠자고 노는 곳이 답답한 케이지가 아닌 넓은 돌봄 장소를 제공하는 곳을 추천드려요!

 

2. 누가 돌봄을 하는지

강아지도 아이와 같이 돌봄을 하는 사람이 강아지에 대한 애정과 지식, 오랜 경험을 가지고 있는 것이 좋습니다. 강아지를 돌봐주는 사람이 강아지에 대한 지식이 있는지, 실제로 키워봤는지 알아보면 강아지 돌보미를 선택하는 데에 도움이 됩니다!

 

3. 청결

아주 당연한 기본 조건이지만 생각보다 청결이 지켜지지 않는 돌봄 서비스가 많은데요, 강아지 배변을 즉시 치울 수 있고 사료나 물을 급여하는 식기가 깨끗해야 합니다. 강아지는 보다 감염에 취약한 동물이니 청결 상태를 꼼꼼히 확인해주세요!

 

4. 돌봄 내용

강아지의 돌봄을 최대한 많이 알려주는 서비스가 좋습니다. 실제로, 강아지가 먹지도 자지도 않은 상태를 돌봄이 끝나서야 말해주는 곳도 많은데요. 따라서 사진이나 동영상으로 돌봄에 대한 내용을 지속적으로 전달해주는 서비스를 이용해야 낯선 장소에 홀로 맡겨져있는 우리 아이를 보며 안심할 수 있습니다.

 

5. 내 아이에 맞는 서비스 찾기

내 강아지가 사회성이 많은 강아지라면 다른 강아지들과 섞여 돌봄을 받는 유치원, 애완견 돌봄원 등도 좋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가정견들은 사회성이 길러지지 않았는데요. 이런 강아지들은 일대일 케어를 해주는 돌봄 서비스가 좋습니다.

사전 만남을 통해 내 강아지와 적합성을 확인할 수 있는 도그메이트를 이용해보세요! 강아지를 키웠던 경험‘이 필수 요건인 도그메이트 펫시터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강아지의 언어, 카밍시그널 해석법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