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y Ashe | No comments

애견호텔 찾지 말고, 강아지 전문가 방문펫시터!

안녕하세요 도그메이트입니다! 어느새 12월도 마지막을 향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연말 송년회로 인해 약속이 많으실텐데요, 혹시 강아지가 하루종일 집에서 기다리고 있지는 않나요? 강아지를 돌봐줄 곳을 생각하면 많은 분들이 애견호텔을 떠올리시는 것 같아요. 하지만 애견호텔 검색만 해도 크고 작은 사고들을 많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제한된 부분이 많아서 여러가지를 확인해보셔야 할텐데요.

1. 강아지가 낯선 사람, 낯선 강아지와 잘 지내나요?

2. 제한된 공간에서 지내는 것에 거부감이 없나요?

3. 분리돌봄이 가능한 곳인가요?

4. 하루에 한번씩 산책이 가능한가요?

네가지 질문에 모두 만족스럽지 않다면 애견호텔보다는 편안한 우리집 돌봄방문펫시터를 추천해드립니다!

방문펫시터라는 단어가 생소하신 분들을 위해, 방문펫시터는 어떤 일들을 해주는지 알려드릴게요:)

1. 산책

종이도 뜯고, 박스도 뜯고.. 집에서 온갖 문제만 일으키던 우리 강아지, 이유는 활동량이 부족해서라는거 알고 계셨나요? 매일 매일 나가기 힘들다면, 방문펫시터를 불러보세요! 강아지 산책 전문가인 방문펫시터는, 강아지와 신나고 안전한 산책을 다녀옵니다.

2. 배식

혹시 외출하면서 강아지 밥을 못 챙겨줬다면 걱정하지마세요. 배고픈 우리 강아지를 위해 펫시터님이 위생적으로 강아지 밥그릇부터 깨끗하게 씻고, 보호자님이 정해주신 양을 배식해줍니다!

3. 실내놀이

비가 오거나, 날씨가 좋지 않은 날은 실내놀이를 한답니다. 실내놀이는 강아지 후각을 자극하는 노즈워크, 턱 힘을 길러주는 터그놀이, 집중력을 길러주는 공놀이 등등. 강아지 전문가인 방문펫시터님이 강아지가 실내에서도 에너지를 발산할 수 있도록 신나는 놀이들을 합니다!

4. 배변정리

우리 강아지는 아직 배변훈련이 잘 안되어있는데, 내가 외출한 사이에 아무곳에나 배변을 본다면? 집으로 돌아왔을때 상상도 하기 싫은 광경이 보호자님을 기다리고 있을거에요.. 방문펫시터는 강아지의 쾌적한 환경을 위해 배변정리를 도와줍니다. 배변패드도 새 것으로 갈아주고, 지저분한 환경도 깨끗하게 정리해드립니다.


우리집에서 우리 강아지만 돌봐주는 방문펫시터, 어떠신가요? 혼자 있는 시간이 긴 우리 강아지를 위해, 오늘은 방문펫시터를 불러주세요!

강아지 애견호텔 맡기기 전 반드시 체크해야 하는 4가지

댓글 남기기